본문 바로가기
일상Lifestyle/책Book

[I Am Brand] 퍼스널 브랜드로 성공하는 일곱가지 전략

by Retireconomist 2005. 9. 13.
 I am Brand - 나, 브랜드! 퍼스널 브랜드로 성공하는 일곱가지 전략  /  전미옥 지음  /  10200원
브랜드의 가치와 더불이 개인이 어떤 방법을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책이다. 1장에서는 퍼스널 브랜드 구축을 위한 자기 분석 도구를, 2장에서는 퍼스널 브랜드 전략의 국내외 성공사례를, 3장에서는 퍼스널 브랜드를 위한 7가지 전략을, 4장에서는 퍼스널 브랜드 전략을 위한 도구와 수단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I am Brand : 나, 브랜드! 퍼스널 브랜드로 성공하는 일곱 가지 전략

비즈니스맨은 물론이고 성공으로 도약하기 위한 이들이 갖추어야 할 최고의 경쟁력은 바로 '퍼스널 브랜드'이다.

자신의 분야에서 커다란 성취를 이루러면 남과 뚜렷하게 차별되는 그 무엇이 있어야 하는데, 그것이 자신만의 개인 브랜드, 즉 퍼스널 브랜드이다.

경쟁이 치열한 현대 사회에서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그것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책은 나 자신을 어떻게 브랜드화할 것인지에 대한 방법을 안내한다.

내 일의 성공을 위한 계단 같은 것으로써 퍼스널 브랜드는 그것을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단순히 돈을 버는 수단에 머무르지 않고 가치 있는 일, 소중한 일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준다. 바로 퍼스널 브랜드의 가치는 여기에 있는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