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Brand : 나, 브랜드! 퍼스널 브랜드로 성공하는 일곱 가지 전략
비즈니스맨은 물론이고 성공으로 도약하기 위한 이들이 갖추어야 할 최고의 경쟁력은 바로 '퍼스널 브랜드'이다.
자신의 분야에서 커다란 성취를 이루러면 남과 뚜렷하게 차별되는 그 무엇이 있어야 하는데, 그것이 자신만의 개인 브랜드, 즉 퍼스널 브랜드이다.
경쟁이 치열한 현대 사회에서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그것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책은 나 자신을 어떻게 브랜드화할 것인지에 대한 방법을 안내한다.
내 일의 성공을 위한 계단 같은 것으로써 퍼스널 브랜드는 그것을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단순히 돈을 버는 수단에 머무르지 않고 가치 있는 일, 소중한 일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준다. 바로 퍼스널 브랜드의 가치는 여기에 있는 것이다.
'일상Lifestyle > 책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존의 아이디어를 해체하고 조립하는 [역발상의 법칙] (0) | 2005.09.18 |
---|---|
[이노비즈 마케팅] Entrepreneurial Marketing (0) | 2005.09.15 |
일하지 않을 때는 책상에 아무것도 없는 [정리기술] (0) | 2005.09.14 |
[란체스터의 법칙 : 싸움에서 반드시 이기는 전략] (0) | 2005.09.12 |
사과도 멋지게 하라 《멋지게 사과하는 방법 80가지》 (0) | 2005.08.24 |
여인을 유혹하는 눈길이 왜 '추파' 일까? [유학경림] (0) | 2005.08.07 |
[내 몸에 꼭 맞는 적립식 펀드] 양평동지점 두 박대리 (0) | 2005.07.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