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Lifestyle/책Book

[The One-Day Marketing Plan] 하루에 끝내면 얼마나 좋을까?

by Retireconomist 2005. 4. 20.
The One-Day Marketing Plan :
최고의 마케팅 플랜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실전 가이드
로만 G. 히에빙,스코트 W. 쿠퍼 저
이순주 역
마젤란
2005년 04월
정가 : 32,000원

책소개 10여 년에 걸처 수천 명의 마케터들에게 입증된 전략적인 마케팅 계획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다. 10단계의 논리적인 과정을 총해 비즈니스 평가, 매출 목표의 설정, 마케팅 전략, 평가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로 행동에 옮길 수 있는 방법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있다. 마케팅 계획을 어렵게 생각하는 실무자나 초보 마케터에게 마케팅 이론과 사례, 사례의 이해를 돕는 표와 실제로 사용이 가능한 워크시트를 수록해서 마케팅 계획을 쉽게 작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목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