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Press

03.02.12 실전같은 모의투자대회 고객 반응 뜨거워

by Retireconomist 2003. 2. 12.
대우증권 온라인사업지원팀은 2월 24일부터 4월 4일까지 한달 반 동안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투자대회는 Qway 프로그램의 범용화와 새롭게 오픈된 홈페이지를 홍보하기 위해 계획됐다.

당사의 모의투자대회는 실전과 같은 Qway 프로그램을 사용함으로써 모의투자와 실전투자에 다른 시스템을 사용하는 타사와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고 있으며, 모의투자 고객이 바로 신규고객이 되어도 당사 프로그램 사용시 어색함 없이 능숙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번 모투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투자교실'에서 접수 받고 있는데 '투자교실' 사이트는 초급단계 주식투자에 있어 Qway프로그램이 갖고 있는 종합차트의 유용성 및 필요성을 고객에게 설명해 주고, 중급단계에서는 자기만의 차트구성법, 고급단계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종합차트 설계까지 모든 단계를 동영상 강의로 교육한다. 이렇게 당사 프로그램을 교육 받은 고객이 실전에 앞서 투자 대회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접수 이틀만에 567명이 접수하는 등 고객의 반응이 매우뜨거웠다. 모의투자대회는 2월 10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접수 받는다.

온라인사업지원팀 김형래부장은 "Qway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고객 교육이 현재 오프라인 교육을 고객지원센터에서 매달 실시하고 있고, 온라인 교육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렇게 교육 받은 고객들은 모의투자대회 시스템으로 실력을 검증받아 당사 HTS 프로그램의 실직적인 고객이 된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고객 교육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