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Publication

《매일 매일 당신의 가치를 증명하라》

by Retireconomist 2014. 11. 7.



저의 세 번째 책이 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당신의 가치를 증명하라》입니다. 2010년에 쓴 첫번째 책 《나는 치사하게 은퇴하고 싶다》는 5쇄까지 출간되는 행운을 주었고, 2012년 3월에 아내와 함께 쓴 《어느날 갑자기 포스트부머가 되었다》는 2012년 문화체육관광부 사회과학부문 우수교양도서로 선정되었지요. 


이번에 쓴 책은 제가 다니고 있는 시니어파트너즈가 출판사입니다. 저희 회사는 원고만을 전해주면 이렇게 뚝딱 자가 출간을 해드리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요. 세번째 책 《매일 매일 당신의 가치를 증명하라》는 제가 2011년 F1 비자로 미국 초단기 유학을 다녀온 유학기입니다. 부끄러운 실패담이지만 실수투성이기에 책으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eBook으로도 볼 수 있고, POD(Publishing On Demand)로 주문자출간방식으로 출간됩니다. 미래 책을 인쇄해놓고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가 원할 때 구매 신청을 하면 그제서 인쇄하고 송부하는 새로운 출간방식이지요. 


출판사나 작가가 경제적인 제고부담이 없는 획기적인 출간 방식이지요. 

출간비용은 원고만 준비되셨다면 50만원이면 출간해 드립니다. 참 저렴하죠? 


아무튼 제 세번째 책은 12월에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eBook 가격을 얼마에 책정하면 좋을까요? 2천원, 3천원? 의견 받습니다. 


제 네번째 책도 내년 초에 출간될 예정입니다.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구요. 출간 윤곽이 잡히면 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가제는 《서른살을 위한 은퇴경제학》입니다.

댓글